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너뷰티정보

이너뷰티정보

보나수아의 이너뷰티 레코드로 콜라겐, 제대로 알고 드세요 !

게시판 상세
제목 콜라겐 미국 일본 권장섭취량고시
작성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1-14 12:06:4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448


체내 콜라겐의 양은 건강 유지 및 노화의 진행 등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인간의 몸을 구성하는 단백질의 30%를 차지하는 콜라겐이지만, 그 양은 20대가 지나면 서서히 줄어 40대에는 절반으로 감소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콜라겐이 부족하면 : 관절 연골이 닳아서 관절염의 원인이 되기도 하고, 피부의 당김이 없어져 늘어짐이나 주름이 생기기 쉬워지기도 하는 것입니다.

이들은 이른바 노화현상이라고 불리는 것 중 하나인데, 이러한 현상은 콜라겐의 양을 가능한 한 유지함으로써 막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성인의 경우 생활하고 있는 것만으로도 매일 2,000㎎의 콜라겐이 감소해 가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콜라겐을 먹으면 그대로 피부와 연골에서 콜라겐으로 정착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섭취량=증가하는 콜라겐의 양이라는 것은 아닙니다.


따라서 권장되는 콜라겐 섭취량은 하루 5,000㎎.콜라겐은 체내에서 한 번 아미노산으로 분해되어 다시 콜라겐으로 만들어지기 때문에 꽤 많은 양을 섭취할 필요가 있습니다.


일본같은경우 임상실험 논문자료를 보면 최소 5,000mg~10,000mg 섭취를 해야 적정한 양을섭취해야 효과가 있을수있다.


그렇다고 해도, 콜라겐은 다양한 식품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3,000~4,000℃의 콜라겐은 보통 식사를 하고 있으면 자연스럽게 섭취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더해 1,000~2,000℃의 콜라겐을 섭취하기 위해 식재료를 연구하거나 보충제를 이용하면 좋을 것입니다.


재료에는 가자미나 넙치 등의 생선 외에 닭 날개 튀김이나 소 힘줄 등에도 많은 콜라겐이 포함되어 있어 궁리하면 매일 콜라겐이 풍부한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콜라겐이 풍부한 식재료에는 칼로리가 높은 것도 많기 때문에 칼로리가 걱정되는 경우에는 보충제 등으로 콜라겐을 섭취하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최근에는 흡수력을 높이는 것을 목적으로 한 저분자 콜라겐도 증가하고 있기 때문에 식품에서 섭취하는 것은 물론, 충제를 병용하여 효율적으로 콜라겐을 섭취하도록 하는 것도 추천합니다.

순수 액상을 원료로 한 피쉬콜라겐 같은경우 흡수율이 95%이상으로 가장높습니다.


영양 보조 식품을 선택할 때는 체내에서 콜라겐을 생성하기 위해 필요한 비타민 C와 아연 등이 함유된 것을 선택하도록 하면 좋습니다. 

실제 해외 어디든 피부에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권장량은 논문에서 보고되고 있으며 하루 5,000mg~10,000mg 으로 되어있습니다.



미국같은경우 
가수 분해된 콜라겐은 다른 형태보다 더 쉽게 흡수되기 때문에 보충제에 사용되는 가장 흔한 형태 중 하나입니다. 
2019년 임상 연구 결과매일 5–15그램의 가수 분해 콜라겐 펩타이드 섭취가 안전하고 효과적일 수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매일 5그램씩 더 적은 양을 복용하면 관절 통증, 피부 건강 및 수분 섭취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선량을 매일 5그램으로 늘리면 골밀도가 향상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러한 
펩타이드 15그램의 더 큰 일일 선량은 대부분 근육량과 신체 구성을 개선하는 데 사용되었다.  


업체 마다 말들이 많은데 미국과 일본은 한국보다 오래전부터 콜라겐 연구도 오래동안 해왔고 제품또한 참많죠.

기준을 잡아야할듯합니다.


사람 마다 신체컨디션 콜라겐양 나이 차이가 있기때문에 효과도 나타나는게 틀릴수 있습니다. 



*보나수아 아우라 콜라겐은 10,000mg 고함량 콜라겐펩타이드 제품입니다. 엄격한 식품안전 품질 시스템안에서 제조되는 제품입니다.

중금속시험성적서 아미노산조성표 성분분석표 GMP인증 등 원료부터 직접 해외지사를 통해수급하여 만들어지는 거의유일한 진짜생액상원료로 만든 제품임을 자부합니다.


 링크 -> (필독)소비자는 절대 알지 못하는 우리만 아는 진짜(비밀) 콜라겐 이야기 & 피쉬 콜라겐을 마시면 기대할 수 있는 효과 


#콜라겐추천 #콜라겐효능 


첨부파일 20201105_171132.pn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