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너뷰티정보

이너뷰티정보

보나수아의 이너뷰티 레코드로 콜라겐, 제대로 알고 드세요 !

게시판 상세
제목 콜라겐 펩타이드와 NAG의 조합은 최고의 시너지입니다.
작성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4-09 13:19:4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012

콜라겐 펩타이드와 N-아세틸글루코사민의 조합은 최고의 시너지입니다.


언제까지나 젊고 아름답게 있고 싶다.또, 조금이라도 늙음을 막고 싶다...

그렇게 원하는 사람이 얼마나 많겠어요.

거기서 이번에는, 몸속으로부터 아름답고, 게다가 늙음을 막는 기능도 있는 「N-아세틸글루코사민」에 대해 소개합니다.

 

예전엔 '25세는 피부 방향'이라고 불려왔지만, 최근에는 10대 후반부터 피부 노화가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식사의 구미화, 패스트 푸드나 호불호의 편식, 음주나 흡연, 잘못된 스킨케어, 불규칙한 생활, 스트레스, 자외선, 대기오염 등…다양한 생활환경의 악화가 피부의 곡선을 앞당기는데 관여하고 있습니다.

노화는 나이가 들면 어느 정도 어쩔 수 없는 일이지만, 일찍부터 관리를 하려고 노력하면 결국에는 그것이 큰 차이가 납니다.

 

제일 먼저 쇠약함을 실감하는 것이 피부에요.예를 들어, 눈꼬리나 이마의 주름, 기미, 얼굴 전체가 거무스름해지고 투명감이나 탄력이 없어지는 등 한 눈에 늙었다고 느낍니다.

피부는 노화의 바로미터입니다.

 

그리고 노화로 인한 고민 중 가장 많은 것이 관절 통증입니다.우리 몸을 지탱하고 있는 것은 뼈와 근육이지만, 근육은 20대 전반을 정점으로 점점 저하되고 있습니다.

당연히 근력이 떨어지면 관절에 부담이 커집니다.


또한 뼈의 무게도 감소하고 약해집니다.관절의 움직임을 원활하게 하는 연골도 닳고 재생 능력도 약해지게 됩니다.

그리고 연골이 계속 닳아서 염증을 일으켜 통증을 느끼게 되는 것입니다.

 

기억력도 기능의 저하와 함께 쇠약해져 갑니다.이는 우리가 태어나고 있는 자동적으로 생체기능을 수정해 주는 동종오스타시스가 나이가 들면서 저하됨으로써 발생합니다.

 

이들 피부, 관절, 기억력이라는 노화현상은 N-아세틸글루코사민의 생성량이 노화와 함께 감소함으로써 진행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N-아세틸글루코사민은 새우와 게 껍질에 비교적 많이 함유된 성분으로 우리 몸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여러분께 잘 알려진 '히알루론산'의 근원이 되어 촉촉함을 도와주거나 연골을 구성하는 기본성분입니다.

노화와 함께 만들어내는 힘이 감소하고 있는 곳에 천연형 N-아세틸글루코사민을 보충하여 노화를 방지하고 노화현상을 억제하여 원래대로 되돌리려는 힘이 있습니다.

 

N- 아세틸 글루코사민의 대표적인 효과

● 아름다운 피부를 만들어 피부 노화를 억제하는 효과

피부의 보습 성분 히알루 론산의 생성을 촉진하는 작용이있어 스스로 그 재료가된다.

● 관절염을 완화하는 효과

노화와 함께 닳아가는 관절 연골의 재생을 재촉.

● 기억 학습 능력을 향상시키는 효과

뇌의 기능을 유지하는 물질 대사를 촉진하는 작용이있어 건망증과 치매의 예방에 도움이된다.

● 정장 효과

비피더스 균의 증식을 촉진하고 장내의 분위기를 조성하고 소화 불량을 방지한다. N- 아세틸 글루코사민은 그대로 또는 히알루 론산의 형태로 피부 속에있어 보습 성분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N- 아세틸 글루코사민은 관절과 관절의 결합 부의 연골과 관절 액에 있습니다. 또한 관절에서 연골뿐만 아니라 인대 아킬레스 건을 형성하는 성분의 하나이기도합니다. N- 아세틸 글루코사민은 뇌 세포에 포함되어 있으며, 기억 기능에 깊이 관여하고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피부 ,관절,뇌세포

세포

N- 아세틸 글루코사민은 세포에서 표면에 당쇄가되고 세포 간의 정보 전달에 도움이됩니다. 또한 세포가 증식 · 분화 할 때 중요한 역할을하고 있습니다.

각막

N- 아세틸 글루코사민은 건조를 막기 위해 보습 성분으로 히알루 론산의 형태로 존재합니다.

점막

점막 장벽이 내장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만, N- 아세틸 글루코사민은 그 점막의 구성 성분으로되어 있습니다.

혈관

혈관은 혈액을 전신에 발송하기 강인과 탄력성이 필요합니다. N- 아세틸 글루코사민은 혈관 세포의 표면과 결합 부에 있고, 보강하는 역할을하고 있습니다.

심장

혈관과 마찬가지로 심장의 대동맥 밸브에서 N- 아세틸 글루코사민은 케라탄 황산으로 보호하고 있습니다. 또한 제대로 밸브가 닫히지 않으면 혈액을 펌프 힘이 약해져 있으므로 밸브를 밀폐하는 기능도 있습니다.

N- 아세틸 글루코사민은 이와 같이 그대로의 형태 또는 모습을 바꿔 몸 곳곳에서 활약을하고있는 없어서는 안 중요한 성분입니다.

 

N- 아세틸 글루코사민을 효과적으로 보충은

신선한 피부를 유지 것을 비롯해 노화 방지에 필수적인 N- 아세틸 글루코사민.

보충에는이를 포함한 식품을 먹는 것이 좋다고 생각 생각합니다. 그러나 사실은 이것이 매우 어렵습니다.

 노화 방지를 생각하고있는 분은 N- 아세틸 글루코사민 함유 된 보충제를 권합니다.





● 피부 미용 효과

N 아세틸 글루코사민은 피부와 관절에 많이 들어있는 히알루 론산의 원인이되는 성분입니다. 히알루 론산은 1g 당 6ℓ의 수분을 유지하는 성질이 있기 때문에 피부의 수분을 유지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연구는 N 아세틸 글루코사민 함유 보충제를 섭취하면 피부 건조 완화와 피부 보습 증가 유분 량의 감소 등의 효과가 있다고보고되고 있습니다. 피부 노화는 나이를 거듭하는 것으로 일어나는 히알루 론산의 감소가 원인 중 하나입니다. N 아세틸 글루코사민은 히알루 론산의 생성을 촉진하여 피부의 매끄러움을 유지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 관절통의 증상을 완화하는 효과

N 아세틸 글루코사민은 콘드로이틴의 생성을 촉진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콘드로이틴은 관절과 연골을 구성하는 성분의 하나로, 몸을 부드럽게 이동에 필수적입니다. 나이를 거듭하면 체내에서 생성되지 않으며, 관절의 통증을 일으키는 원인이됩니다. N 아세틸 글루코사민 콘드로이틴의 생성에 작용, 마찰에서 뼈를 보호하는 역할을하는 연골 복구와 관절 액의 생성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또한 변형성 무릎 관절증의 치료에 효과가 있다고보고되고 있습니다.

 

N 아세틸 글루코사민 연구 정보

[1] 건조한 피부에 피부염 경향의 여성 22 명을 대상으로 N- 아세틸 글루코 사미을 하루 1,000mg의 양으로 8 주간 섭취시킨 결과, 건조 피부가 개선 된 것으로부터, N- 아세틸 글루코사민은 피부 미용 효과가 기대되고 있습니다.

 

[2] 골관절염 환자 31 명을 대상으로 N 자 아세틸 글루코사민 1,000 mg 포함 음료를 8 주 동안 매일 섭취시킨 결과, 통증 계단 승강 기능 · 부드러움에 개선을 볼 수있었습니다. N- 아세틸 글루코사민은 관절 통증 예방 효과가 기대되고 있습니다.

 


N- 아세틸 글루코사민은 체내의 피부와 관절 등에 존재하는 성분과 동일한 형태. 그래서 "천연 형식 글루코사민"입니다.


N- 아세틸 글루코사민은 관절과 피부의 히알루 론산의 '기초'가되는 성분입니다. 히알루 론산은 피부의 수분을 유지하고 관절에서 쿠션처럼 일하고 부분을 보호하는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일반 식품 등에 사용되는 일반 글루코사민은 N- 아세틸 글루코사민과는 다릅니다. 일반 글루코사민은 글루코사민 염산염 또는 글루코사민 황산염이라고 산 분해하여 추출한 성분이기 때문에 자연적으로는 거의 존재하지 않는 형태를하고있어, 먹으면 특유의 "괴로운 맛"이 있습니다.

 

N- 아세틸 글루코사민은 천연의 모습을 끊지 않도록 천천히 조심스럽게 시간을 들여 효소 분해하여 추출한 "천연 형식 글루코사민"에서 자연적인 단맛이 있습니다.

 

히알루 론산은 나이가 들면서 감소하게됩니다.

몸의 수분이나 쿠션 역할을하는 히알루 론산은 나이가 젊을는 체내에 충분히 존재하지만, 나이가 들면서 감소하게 60 세가되면 20 세 시절의 절반, 80 세에서 4 분 의 1 줄어 듭니다.

 그러나 보급 목적으로 히알루 론산을 섭취해도 분자가 크기 때문에 그대로는 흡수되기 어려운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히알루 론산의 주성분 인 N- 아세틸 글루코사민은 히알루 론산 400 ~ 3000 분의 1 크기로 체내에 흡수되기 쉽고, 히알루 론산의 생성을 지원합니다.

 

평소 식사에서 N- 아세틸 글루코사민을 보충하는 것은 매우 어렵다.

N- 아세틸 글루코사민은 가까운 식품은 우유에 포함되어 있지만, 100ml 당 11mg과 미량이며, 우유만으로는 1 일 권장량 500mg을 섭취하는 것은 곤란하고, 따라서 N- 아세틸 글루코사민 함유 식품이나 보충제 등의 보조제 N- 아세틸 글루코사민을 섭취하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그 비밀은 몸 안의 성분과 동일한 형태이기 때문에!

식품이나 보충제 등으로 입에서 섭취 한 N- 아세틸 글루코사민과 일반 글루코사민, 히알루 론산은 각각 체내에 흡수 된 후, 무릎 관절 연골, 피부, 안구 등의 신체 조직에 운반되어 이용됩니다. 이 이용되는 비율이 높을수록 그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N- 아세틸 글루코사민은 몸 안의 성분과 동일한 형태이므로 이용되는 비율은 일반 글루코사민보다 약 3 배나 높고, 같은 양을 섭취 한 경우, N- 아세틸 글루코사민를 더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N- 아세틸 글루코사민에 비해 일반 글루코사민, 히알루 론산은 체내에 흡수 이용되기까지의 경로가 길다.


임상실험 결과


1. N-아세틸 글루코사민 은 원래 체내에 존재하는 것과 동일 섭취후 그대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사용되는 비율이 높습니다.

2. 일반 글루코사민은 체내에 흡수된 후,N-아세틸 글루코사민으로 변환해야하므로 이용되는 비율이 낮다.

3. 히알루 론산은 분자가 크기 때문에 그대로는 흡수되기 어려운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흡수하려면 일단 N-아세틸 클루코사민의 형태로 분해되지 않으면 안되기때문에 이용되는 비율이 낮다.


N- 아세틸 글루코사민은 아미노 당의 일종으로 자연계의 여러 곳에 분포되어 있습니다. 인간의 몸 안에 존재하는 중요한 당질 성분이며 관절 부분의 관절액과 연골, 그리고 피부, 눈, 뇌 등에 많이 함유되어있어 세포와 세포를 연결하는 성분이기도합니다 .

 

N- 아세틸 글루코사민은 다양한 생리 기능이 있지만, 특히 주목 받고있는 것이 "변형성 무릎 관절증"통증을 완화 작용입니다.

 N- 아세틸 글루코사민은 관절 액의 히알루 론산 성분이며, 연골의 마모를 방지하고 원활하게 관절을 움직이는 중요한 성분입니다. 


일반적으로 나이가 먹을 때 연골과 관절 액을 생성 능력이 저하 생합성의 속도가 분해에 따라 잡지 못하게되어 버립니다. 

그것을 감추기 위해 식품 등으로부터 N- 아세틸 글루코사민을 적극적으로 섭취하는 것이 바람직

 

N- 아세틸 글루코사민 자체는 체내에 존재하는 것이므로 체내 조직과의 궁합도 좋고, 일반 글루코사민과 비교하여 은은한 단맛이 있기 때문에 식품으로 섭취하는데 매우 적합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N- 아세틸 글루코사민의 흡수율은 보통 글루코사민의 3 배 정도가 특히 높은이기 때문

 

30 대 ~ 60 대 2 명 중 1 명은 무릎에 통증과 위화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당사가 국내 성인 남녀 800 명 (30 대 ~ 60 대)을 대상으로 '무릎 통증에 관한 의식 조사'를 실시한 결과, 무릎에 통증과 위화감을 호소하는 사람이 전체의 절반 이상 56.1 % 도있는 것이 밝혀졌다. 또한 여성은 남성보다 1.2 배 통증을 느끼는 사람이 많아 더욱 비만도가 높은 분 정도 무릎을 앓고있는 분들이 많다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무릎 통증의 대부분은 노화와 혹사에 의한 연골의 저하로 인해 발생합니다. 연골 성분 인 N- 아세틸 글루코사민을 효율적으로 섭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N- 아세틸 글루코사민은 연골 성분.

정상적인 무릎 연골이 닳아 무릎무릎 관절의 연골은 신체 압력과 운동에 의한 마찰에서 뼈를 보호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연골은 수분을 듬뿍 들어있는 스폰지 같은 것으로, 뼈와 뼈를 연결하는 쿠션 역할을하고 있습니다. 이 연골은 콘드로이친이나 히알 론산 등, N- 아세틸 글루코사민을 주성분으로하는 다당류와 콜라겐의 단백질 섬유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N- 아세틸 글루코사민은 히알루 론산과 콘드로이친의 생성을 촉진합니다.

 

변형성 무릎 관절증에 대한 치료 효과

변형성 무릎 관절증 환자를 두 그룹으로 나누어 각각 N- 아세틸 글루코사민 500mg 함유, 0mg (위약) 함유음료 (125ml)을 8 주간 섭취하게했다.

 【결과】

섭취 개시 직전 4 주 후, 8 주 후에 경과를 조사한 결과, N- 아세틸 글루코사민 을 섭취 한 군은 투여 시작 4 주 후보다 개선 효과가 확인되고, 투여 후 8 주 후 더욱 개선도가 높아졌습니다.


평가 방법 : 일본 정형 외과 학회 제정의 "관절염 질환 치료 성적 판정 기준」에 따라 의사가 평가를 실시했습니다. 구체적으로는 통증, 보행 능력, 계단 승강 기능 굴절 각도, 종창, 일상 생활 동작, 야간 자발적 통증, 압통 대해 4 ~ 5 단계 평가 점수 화해 있습니다.

 



N- 아세틸 글루코사민은 피부 보습에 필수적인 히알루 론산의 '기초'입니다.

히알루 론산은 보수력이 높고, 피부의 수분을 유지 중요한 성분입니다. 그러나, 히알루 론산은 나이를 거듭와 함께 감소하고 60 세가되면 20 세 시절의 반으로 줄어든다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히알루 론산의 감소가 피부의 노화, 즉 보수력 저하의 큰 요인이되고있는 것입니다.

N- 아세틸 글루코사민은 체내에서 히알루 론산의 생성을 촉진하는 작용이 있기 때문에 피부의 수분과 매끄러움을 유지하기 위해 필수적인 성분입니다.


N- 아세틸 글루코사민은 피부의 진피에서 수분을줍니다.

피부와 N- 아세틸 글루코사민의 관계피부는 표피와 진피로 나누어 져 있으며, 그 안에있는 히알루 론산이 수분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표피의 히알루 론산은 화장품으로 피부 위에서 어느 정도의 공급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피부의 히알루 론산은 피부 위에서 보급 할 수 없습니다. 이는 표피는 원래 외부에서 침입 해 오는 이물질을 방지 구조로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히알루 론산을 식품 등으로 보급해도 히알루 론산 분자가 크기 때문에 그대로는 흡수되지 않습니다.

 

N- 아세틸 글루코사민의 분자는 히알루 론산 400 ~ 3000 분의 1 크기로 음식과 보충제 섭취에 의해 흡수되어 피부의 히알루 론산 생성을 촉진 할 수 있습니다

 

건성 피부에 대한 효과

건성 피부에 피부염 경향이있는 여성 38 명 (평균 연령 38 세)을 3 개의 그룹으로 나누어 각각 ①N- 아세틸 글루코사민 500mg을 포함 유음료 ② 히알루 론산 50mg을 포함 유음료 ③ 포함하지 않는 유음료 (위약 )를 8 주간 섭취하게했다.

【결과】

섭취 개시 직전 4 주 후, 8 주 후에 경과를 조사한 결과, N- 아세틸 글루코사민 500mg을 포함한 우유를 섭취 한 군은 얼굴의 수분 함량 (눈초리 왼쪽 뺨)에 개선이 되었습니다.





 

N- 아세틸 글루코사민은 피부에 침투 가능성이 높다.

N- 아세틸 글루코사민을 도포했을 때 얼마나 피부에 침투를보기 위해 인공적으로 만들어진 인간 피부 모델을 사용하여 시험했습니다. 비교에는 보습제에 많이 사용되는 히알루 론산을 사용했습니다.

[결과]

N- 아세틸 글루코사민은 그림과 같이 바로 인간 피부 모델을 투과하여 히알루 론산은 투과하기 어려운 것을 알 수있었습니다. 이것은 N- 아세틸 글루코사민의 크기가 히알루 론산 400 ~ 3000 분의 1로 작아 침투성이 높은 경우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N- 아세틸 글루코사민은 피부 세포의 히알루 론산과 콜라겐의 생산을 촉진합니다.

N- 아세틸 글루코사민을 도포했을 때 피부에 중요한 역할을하는 히알루 론산과 콜라겐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조사하기 위해 피부 세포를 N- 아세틸 글루코사민을 포함하는 배지에서 2 일간 배양, 히알루 론산 과 콜라겐의 생산량을 조사했다.

[결과]

배지에 넣는다 N- 아세틸 글루코사민의 농도를 높이면 히알루론산과 콜라겐의 생산량이 증가하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Q&A


Q1 : 관절 연골은 어떤 구조인가?

A1 :

연골은 뼈의 표면을 덮고 있고, 그 위를 미끄러지 같은 형태로 관절이 움직입니다. 연골은 수분을 듬뿍 머금은 스펀지 같은 것으로, 콘드로이틴과 히알루 론산 등의 N- 아세틸 글루코사민을 포함 점액 다당류와 콜라겐의 단백질 섬유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Q2 : 관절의 통증이 중년에 많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A2 :

나이 들수록 뼈와 뼈 사이에서 쿠션 역할을하는 연골이 すり減り, 빠른 사람은 40 대 초반부터 무릎 통증이나 요통이되어 나타납니다.

 

Q3 : 관절염은 무엇인가요?

A3 :

관절 부분은 연골에 의해 덮여 있는데이 연골에 체중이 걸릴 것으로, 연골의 표면이 점차 닳아 버려, 쿠션 역할을 수행 할 수 없게됩니다. 그 결과 뼈와 뼈와 직접 문지르면 버려, 염증이 생겨 고통스러운 증상입니다. 이러한 증상을 관절염이라고합니다.

 

Q4 : 관절염에 걸리기 쉬운 것은?

A4 :

비만 분

 체중이 무거운 사람은 무릎이나 고관절에 많은 부담이 마른 사람에 비해됩니다 쉬워집니다.

· 장년

 빠른 사람은 40 대부터, 보통은 50 대 후반부터 증가하기 시작해 70 대가 가장 많은 80 대는 100 %에 가깝습니다.

관절에 부담이 걸리는 것이

 현지에 과도한 스트레스를주는 운동 선수 나 토목 작업 원으로 볼 수 있습니다.

· 여성

 60 대 여성 환자는 남성 환자의 1.5 배나됩니다

 

출처 : "골관절염의 역학"오모리 호주, 코良生임상 정형 Vol.42 No.1 (2007)

Q5 : N- 아세틸 글루코사민은?

A5 :

N- 아세틸 글루코사민은 아미노 당이라는 단당류 중 하나입니다. 공업 적으로는게나 새우의 갑각을 원료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만, 피부와 관절 등 신체에 존재하는 성분입니다. 은은한 단맛을 가진 소재를위한 보충은 물론 음료 · 가공 식품에 이용되고 있습니다.

 

Q6 : 일반 글루코사민과 N- 아세틸 글루코사민은 어떤 차이가 있습니까?

A6 :

일반 글루코사민은게나 새우에서 추출한 키틴이라는 물질을 염산이나 황산 단번에 분해하여 건축되기 때문에 체내에있는 글루코사민과는 다른 형태가되어 버립니다. N- 아세틸 글루코사민은 천천히 정성스럽게 시간을 들여 제대로 분해하여 건축되기 때문에 체내에있는 글루코사민과 같은 구조를 유지합니다. 따라서 N- 아세틸 글루코사민은 보통 글루코사민에 비해 '몸에 붙는 힘'이 약 3 배 향상됩니다.

 

Q7 : N- 아세틸 글루코사민 관절과 피부에 대한 성과는?

A7 :

N- 아세틸 글루코사민은 "변형성 무릎 관절증에 대한 치료 효과"시험에서 무릎 질환 치료 성적이 향상되고 통증, 계단 승강 기능 압통 증상이 현저히 개선되고 있습니다. 또한 "건성 피부에 대한 효과"시험에서 얼굴의 수분 함량 (눈초리 왼쪽 뺨)에 향상되는 등 많은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Q8 : N- 아세틸 글루코사민은 피부 미용에도 유효합니까?

A8 :

N- 아세틸 글루코사민은 체내에서 히알루 론산을 생성하고 콘드로이틴의 생성을 촉진하는 작용이 있기 때문에 피부의 수분과 매끄러움을 유지하기 위해 필수적인 성분입니다.


 


임상실험 자료들

 

1) 시험관 내 피부 등가 배양에서 국소 N- 아세틸 글루코사민에 의해 유도 된 게놈 발현 변화

도널드 L 비셋 1, 테레사 농부 , Sara McPhail , Tim Reichling , Jay P Tiesman , Kenton D Juhlin , George J Hurley , 마이클 K 로빈슨

PMID : 18047607 DOI : 10.1111 / j.1473-2165.2007.00339.x

 

요약

N- 아세틸 글루코사민 (NAG)은 과다 색소 침착 된 반점의 출현을 줄이는 데 효과적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발표 된 시험관 내 기계적 테스트에서 글루코사민은 비활성 인간 프로 티로시나 아제를 멜라닌 생산의 핵심 효소 인 활성 티로시 나아 제로 전환하는 데 필요한 처리 단계 인 효소 글리코 실화를 억제합니다. 

 

글루코사민 화합물의 항 염증 및 항산화 특성을 논의하는 출판 된 문헌도 있습니다. 

NAG가 멜라닌 생산에 영향을 미칠 수있는 추가 메커니즘을 확인하기 위해 시험관 내 게놈 실험을 SkinEthic 피부 등가 배양에서 수행했으며, NAG 대 비히클 대조군을 국소 투여했습니다. 

 

차량에 비해 NAG는 멜라닌 생성을 감소 시켰고, 여러 색소 침착 관련 유전자의 발현은 NAG 처리에 의해 영향을 받았습니다 (하향 조절 또는 상향 조절). 따라서 관찰 된 색소 침착 효과에 작용할 수있는 몇 가지 메커니즘이 있습니다

 

2) 여성 지원자의 피부 상태를 개선하는 경구 N- 아세틸 글루코사민 보충제 : 현미경 3 차원 피부 표면 분석기에 의한 임상 평가

2002 년 4 월응용 미용 학회지 20 (2) : 143-152

저자 :K. 키쿠치 Y. 마타 히라


요약

피부 조직 내에서 히알루 론산과 같은 산성 점액 다당류는 진피층에 존재하며 수분 유지 및 피부 탄력에 큰 역할을합니다

히알루 론산은 N- 아세틸 글루코사민과 글루 쿠 론산을 함유 한 이량 체로 구성된 폴리머입니다.

코스 메슈티컬 식품에 히알루 론산을 사용하는 사례가보고되었지만, 인간의 소화와 흡수에 대해 알려진 바가 거의 없기 때문에 경구 섭취 히알루 론산의 미용 효능을 적절하게 예측할 수 없습니다.

 

이 연구의 목적은 피부 건조증과 거친 피부 경향이있는 여성의 피부 상태에 대한 장기 경구 N- 아세틸 글루코사민 보충제의 효과를 조사하는 것이 었습니다. 

 

피험자 (평균 연령 : 25.5 ± 10. 7) N- 아세틸 글루코사민 그룹 (n = 11) 또는 위약 그룹 (n = 11)에 무작위 및 이중 맹검을 할당하고, 60mg 동안 매일 1000mg 용량의 N- 아세틸 글루코사민 또는 락토스를 섭취했습니다. 

일. 의사의 피부과 검사는 N- 아세틸 글루코사민 보충제가 피부 상태에 유리하게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시사했습니다. 즉, 얼굴 및 전신 피부의 건조에서 개선이 관찰되었습니다. 

 

N- 아세틸 글루코사민을 60 일 동안 보충 한 후 왼쪽 눈 아래 영역의 수분 함량이 크게 증가했습니다. 

반대로, 기름과 지방 함량의 현저한 감소가 관찰되었습니다. 

 

게다가, 현미경 3 차원 피부 표면 분석기에 의한 임상 평가는 경구 N- 아세틸 글루코사민 보충제가 피부 거칠기와 각질의 표피 용해를 완화하는 데 유용하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이러한 결과는 경구 N- 아세틸 글루코사민 보충제가 피부 수화 증진에 도움이 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대조적으로, 피부과 검사 또는 디지털 분석에 의해 평가 된 바와 같이, 위약 그룹의 피부 상태에서 유의 한 개선이 관찰되지 않았습니다. 

 

N- 아세틸 글루코사민 섭취로 인한 미화 효과는이 화합물이 화장품 식품의 잠재적 인 성분이 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피부과 검사 또는 디지털 분석에 의해 평가 된 바와 같이, 위약 그룹의 피부 상태에서 유의 한 개선이 관찰되지 않았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보나수아 아우라 오리지널 10000 을 만나보세요. 

     국내 최초 NAG 1,000mg + 액상 콜라겐 펩타이드 10,000mg함량이 들어간 

     피부, 건강에 최적화된 포뮬러입니다. 생산자는 마진은 적게 소비자는 좋은 품질의 제품을 받아보실 수 있게됐습니다. 


#콜라겐추천 #콜라겐효능 


첨부파일 20210409_131644.pn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