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너뷰티정보

이너뷰티정보

보나수아의 이너뷰티 레코드로 콜라겐, 제대로 알고 드세요 !

게시판 상세
제목 (건강기능식품전문가) 피부보습 최강영양제 (피부.관절.건강)
작성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4-09 15:06:4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12

(건강기능식품 전문유투버 글인용)


NAG(N-아세틸글루코사민)

피부 진피층에 분포하는 히알루론산의 전구체 *전구체:특정물질이 되기 전단계의 물질

먹는 히알루론산효과 없다 왜 효과가 없냐면 분자량이 너무커서 몸속에서 잘 흡수되지 않고 대부분 배출되기 때문

일부가 흡수되더라도 피부속까지 도달하지 못해서 반면

 

NAG(N-아세틸글루코사민)

분자량이 작아 인체내 흡수가 용이

히알루론산의 생합성을 촉진 (비타민C 콜라겐의 생합성을 촉진)

NAG 분자량 200달톤

사람은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히알루론산의 생합성 능력이 급격하게 떨어져서 피부속 수분함유량이 감소하는데 체내에 흡수된 NAG는 피부 진피층에 히알루론산으 중가시키는 작용으로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만들어주는 것 히알루론산이 보습력 면에서는 굉장히 좋은데 히알루론산 자체를 먹으면 아무효과가 없으니 히알루론산의 전구체인 NAG를 섭취해서 몸속에서 히알루론산을 만들어내자 이런 것 

 

NAG 기능성

.피부보습에 도움을 줄수 있음

.관절/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수 있음.

 

노화에 따른 연골 구성성분의 생합성 능력 저하 ->연골 구성성분의 생합성 촉진

NAG 원료값이 섭취량 대비 비싸기 때문 적정 섭취량으로 따져봤을 때 원료값이 콜라겐이나 히알루론산보다 3배~4배 비싸기때문 3개월이상 꾸준히 먹어야 효과를 느끼고 그이상꾸준히 드신다면 더큰효과를 느낀다.

 

NAG 제품 고르는 법 

피부보습은 하루 NAG1,000mg 식약처에서 인정하는 NAG기능성은 NAG 기능성

.피부보습에 도움을 줄수 있음

.관절/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수 있음. 

NAG가 관절로 많이나와있는데 그이유는 기능성별로 1일섭취함량이 다른데 관절/연골 건강제품으로 만들 때 NAG를 조금만 넣어도 되기 때문!


하루 제공량 500mg ->관절/연골건강제품 

하루 제공량 1,000mg ->피부보습 제품

 

하루 500mg만 제공하면 건강기능식품 로고를 붙일수가 있기 때문에 피부보습제품으로 는 잘만들지 않는 것 앞서말한 것처럼 NAG의 원료가격이 비싼것도 하나의 이유 와 피부쪽으로 NAG효과를 보고싶으면

하루 NAG1,000mg을 제공하는 제품을 드셔야 된다는 것이 핵심입니다.

 

NAG 제품에 나와있는 영양 및 기능전보를 꼭 확인하셔서 피부보습 기능이 명시가 되어있는지 하루 섭취량 기준 NAG1,000mg을 제공하는지 꼭 확인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컨셉원료에 더욱 주의하자. 건강기능식품의 기능성과는 무관하게 오로지 마케팅 목적으로 그리고 제품을 더 좋아보이게 하기 위한 목적으로 여러 가지 혹은 수십가지 원료를 미량 혹은 극미량 사용하는 것을 컨셉원료라고도 합니다. 


더욱 주의해야하는 이유중하나는 NAG원료가 다른 피부관련 제품들의 컨셉원료로굉장히 많이 사용되기 때문 대부분 NAG는 굉장히 조금 들어가있습니다.

절대로 NAG의 효과가 나타날 수 없는 것이죠


NAG제품에 주로 사용되는 컨셉원료 역시 대부분 피부와 관련된 원료들입니다.

분명히 NAG제품인데 콜라겐 히알루론산 엘라스틴등 이렇게 피부에 좋다고 널리 알려진 성분들을 굉장히 미량씩 첨가하는 것입니다. 

극미량의 성분들을 섭취하면 효과가 있을까요?


NAG는 자연적 콜라겐 파괴를 억제하고 콜라겐의 생합성을 유도합니다.

NAG+먹는액상콜라겐 은 최고의 궁합이 될것입니다.


(콜라겐 최소 하루권장량 5000mg~10,000mg )




일본,유럽 같은 경우 하루10,000mg NAG 6주 후부터 효과가 극대화 된다. 

임상자료:https://bonasua.com/article/%EC%9D%B4%EB%84%88%EB%B7%B0%ED%8B%B0%EC%A0%95%EB%B3%B4/12/748/

NAG자료:https://bonasua.com/article/%EC%9D%B4%EB%84%88%EB%B7%B0%ED%8B%B0%EC%A0%95%EB%B3%B4/12/749/

콜라겐 고르는 법:https://bonasua.com/article/%EC%9D%B4%EB%84%88%EB%B7%B0%ED%8B%B0%EC%A0%95%EB%B3%B4/12/740/




세계최초로 하루 1,000mg NAG + 액상콜라겐펩타이드10,000mg 은 기존 어떤제품보다 피부.관절.건강에서는 따라올 제품이 없을 것입니다. 가장 강력한 포뮬러일 것입니다.

일반 기업에서 이런 제품을 만들기란 쉽지 않습니다.


아마 감히 최고의 콜라겐 제품이지 않을까 합니다! 효과가 없다면 만들지도 않을 것입니다.

전문가들도 인정하는 보나수아 아우라오리지널10000

직접 경험하고 느껴보세요!


보나수아는 국내 유일한 콜라겐 전문 기업으로서 이너뷰티의 최고의 기업이되기 위해 신뢰와 진정성으로 가장 우수한 제품을 만드는 기업입니다. 

눈앞의 이익에 타협하지 않고 고품질 좋은 원료로 소비자자에게 꾸준히 보답할 것입니다.



#콜라겐추천 #콜라겐효능 


첨부파일 KakaoTalk_20201105_161406422.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