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너뷰티정보

이너뷰티정보

보나수아의 이너뷰티 레코드로 콜라겐, 제대로 알고 드세요 !

게시판 상세
제목 보나수아 아우라 오리지널10000 제품 성분 분석 및 효과
작성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4-20 17:29:3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083

 보나수아 아우라 오리지널10000 제품 성분 분석 및 효과


" 기존 콜라겐 제품을 넘어섰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화제의 최고급 제품"


NAG 1000MG 함유 + 순수 액상 콜라겐 10,000MG 함유한 기존 콜라겐 제품 중 가장 강력한 포뮬러 보나수아 아우라 오리지널10000


TV 잡지 NO 화려한 광고활동 NO 제품력 하나에 투자 전문가들이 인정한 제품

재구매율 97.5%!!

VIP구매율 50% 아는 사람은 모두 알고있는 안티에이징 케어 아우라 오리지널10000

지금까지의 콜라겐 드링크를 넘었습니다. 프리미엄의 매력이란?


피부 속 상태를 결정하는 진피를 다스리는 콜라겐, 히알루론산, 엘라스틴(석류콜라겐)

피부를 하나의 건축물이라 하면 가장에 있는 1.각질 2.표피 3.가장중요한 우리피부 상태를 결정하는 진피

콜라겐은 진피의 90%를차지 피부의기둥역할 기둥이 무너지며 주름이생기고 광대뼈가 돌출 볼이들어가 나이들어 보이게한다.


진피를 지키는 3가지 콜라겐,히알루론산,엘라스틴


1.콜라겐은 진피의 90%를 차지해서 피부의 골격,기둥 역할을한다.

2.엘라스틴은 콜라겐을 연결해 주는 역할로 피부 탄성을 유지한다.

3.히알루론산은 시멘트 역할로 피부의 수분 저장고이다.


실제 인체적용시험에서 주름과 탄력에 관여하는 석류농축액이 엘라스틴 분해 효소 활성화 35% 억제, 콜라겐 분해 효소 98% 억제 발표
석류 꾸준히 섭취하면 피부 보습을 담당하는 히알루론산이 무료 540% 증가한다는 연구결과도있다.


  보나수아 아우라오리지널 10000은 피부 속 가장 필요한 검증된 원료들이 들어간 기존 이너뷰티 제품중에는 가장 강력한 포뮬러이다

청담 피부과 전문의 이원장-


보나수아는 성분 하나에 일절 타협하지 않았습니다. 

원가를 낮추면 품질이 떨어집니다!! 사실입니다.  

싸고 저렴한 효과가 없는보충제 만들지 않습니다. 보충제를 개발하기 까지 상당한 고통과 인내가 필요했습니다. 


최고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제품을 만들기위해 상당한 시간이 필요했습니다. 

플라스틱사용을 하지않으려 원가는 올라가도 종이를 사용하였습니다. 

싸고 저렴한 보충제 대신 결과가 확실한 보충제를 만들었습니다.


흡수율 5배 차이  


알약, 분말 형태보다 액상의 경우 5배 차이가 납니다. 액상 타입 제품은 품질이 좋은 순수 액상 원료를 써야 합니다.

좋은 원료는 비릿한 맛이 없어서 완제품을 만들시 맛이 좋습니다.


반대로 품질이 떨어지는 원료를 쓰거나 분말을 녹인 가짜 액상을 쓰면 맛을 잠재우기 위해 불필요한 부원료를 많이 넣습니다. 

그리고 앰플병도 용량이 높아질수밖에 없죠.

20ml 앰플에 10,000mg이 들어간것은 품질이 좋은것이라 할 수 있겠죠. 


미용 업계에서는 "섬유 아세포"에 주목합니다. 

이 세포는 탄력 성분인 콜라겐, 히알루론산, 엘라스틴을 몸에서 점점 창출하는 젊음의 샘이라는 꿈의 세포입니다.

섬유아세포를 활용하여 내부에서 만들어내는 방식을 실현할 수 있게 된 것입니다.


보나수아는 성분 하나에 이르기까지 일절 타협하지 않았습니다. 


"비싼 원료가 들어가면 팔릴 수 없다하여 

개발에 반대가 많았습니다. 

싼 원료로 싸게 만들어 팔아야한다. 

인기 성분 컨셉원료로 넣자 등 원가를 낮추면 품질이 떨어집니다. 

성분의 '인기'와 '효과'는 전혀 관계가 없습니다.

싸고 저렴한 보충제 대신 결과가 나오는 보충제를 만들 것입니다. "


NAG(N-아세틴 글루코사민)을 따로 사먹어도 함량 대비 순도 좋은 제품을 사려하면 3~7만원대로 다양합니다.

아우라 오리지널 10000은 20ML 한병에 NAG 하루권장량1000mg과 순수 생 액상 콜라겐10,000mg이 들어간 제품입니다.


NAG효능 링크 

https://bonasua.com/article/%EC%9D%B4%EB%84%88%EB%B7%B0%ED%8B%B0%EC%A0%95%EB%B3%B4/12/749/


https://bonasua.com/article/%EC%9D%B4%EB%84%88%EB%B7%B0%ED%8B%B0%EC%A0%95%EB%B3%B4/12/750/ 



좋은 제품을 찾고 계시다면 후회없는 선택이 되실 것입니다. 






보나수아 아우라 오리지널 10000제품의 성분 & 효과 분석





N-아세틴글루코사민1000MG

NAG(N-아세틸글루코사민)가 섬유아세포의 히알루론산 합성을 촉진시키며,히알루론산 신티아제 활동을 증가시키지 않는다는 점이 최근 입증. 이에 피부미용,건강 에 주목받고 있다.

NAG와 합성된 히알루론산의 강력한 항염효과,세포의 콜라겐 합성을 촉진,염증과 세포 노화 과정을 지연시킨다는 연구 결과를 공유


“NAG는 히알루론산 합성에 있어 훌륭한 기질일 뿐만 아니라 세포의 콜락겐 합성을 촉진하고,염증을 낮추며,세포 노화 과정을 늦춘다는 

연구 결과로써 안티에이징을 위한 최적의 성분임을 암시한다”


황노화 소재NAG
피부 섬유아세포 기능 조절로 콜라겐 합성증가
피부 탄력 감소&주름 형성을 방지
인터루킨6합성 억제,피부 손상과 노화를예방


N- 아세틸 글루코사민의 대표적인 효과
N- 아세틸 글루코사민은 피부 세포의 히알루 론산과 콜라겐의 생산을 촉진합니다.


아름다운 피부를 만들어 피부 노화를 억제하는 효과
피부의 보습 성분 히알루 론산의 생성을 촉진하는 작용이있어 스스로 그 재료가된다.


피부 미용 효과
아세틸 글루코사민은 피부와 관절에 많이 들어있는 히알루 론산의 원인이되는 성분입니다. 

히알루 론산은 1g 당 6ℓ의 수분을 유지하는 성질이 있기 때문에 피부의 수분을 유지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연구는 N 아세틸 글루코사민 함유 보충제를 섭취하면 피부 건조 완화와 피부 보습 증가 유분 량의 감소 등의 효과가 있다고보고되고 있습니다. 


피부 노화는 나이를 거듭하는 것으로 일어나는 히알루 론산의 감소가 원인 중 하나입니다. 

N 아세틸 글루코사민은 히알루 론산의 생성을 촉진하여 피부의 매끄러움을 유지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하루 제공량 500mg ->관절/연골건강제품 

하루 제공량 1,000mg ->피부보습 제품/관절/연골건강제품 


하루 500mg만 제공하면 건강기능식품 로고를 붙일수가 있기 때문에 피부보습제품으로 는 잘만들지 않는 것 앞서말한 것처럼 

NAG의 원료가격이 비싼것도 하나의 이유 와 피부쪽으로 NAG효과를 보고싶으면

하루 NAG1,000mg을 제공하는 제품을 드셔야 된다는 것이 핵심입니다. 


NAG는 자연적 콜라겐 파괴를 억제하고 콜라겐의 생합성을 유도합니다.

NAG+먹는액상콜라겐 은 최고의 궁합이 될것입니다.


(콜라겐 최소 하루권장량 5000mg~10,000mg )

NAG+먹는액상콜라겐 은 최고의 궁합이 될것입니다.



관절염을 완화하는 효과
노화와 함께 닳아가는 관절 연골의 재생을 재촉.


관절통의 증상을 완화하는 효과
N 아세틸 글루코사민은 콘드로이틴의 생성을 촉진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콘드로이틴은 관절과 연골을 구성하는 성분의 하나로, 몸을 부드럽게 이동에 필수적입니다.

 나이를 거듭하면 체내에서 생성되지 않으며, 관절의 통증을 일으키는 원인이됩니다. 

N 아세틸 글루코사민 콘드로이틴의 생성에 작용, 마찰에서 뼈를 보호하는 역할을하는 연골 복구와 관절 액의 생성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또한 변형성 무릎 관절증의 치료에 효과가 있다고보고되고 있습니다.


기억 학습 능력을 향상시키는 효과
뇌의 기능을 유지하는 물질 대사를 촉진하는 작용이있어 건망증과 치매의 예방에 도움이된다.


정장 효과
비피더스 균의 증식을 촉진하고 장내의 분위기를 조성하고 소화 불량을 방지한다. 

N- 아세틸 글루코사민은 그대로 또는 히알루 론산의 형태로 피부 속에있어 보습 성분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N- 아세틸 글루코사민은 관절과 관절의 결합 부의 연골과 관절 액에 있습니다. 또한 관절에서 연골뿐만 아니라 인대 아킬레스 건을 형성하는 성분의 하나이기도합니다. 

N- 아세틸 글루코사민은 뇌 세포에 포함되어 있으며, 기억 기능에 깊이 관여하고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피부 ,관절,뇌세포


세포

N- 아세틸 글루코사민은 세포에서 표면에 당쇄가되고 세포 간의 정보 전달에 도움이됩니다. 또한 세포가 증식 · 분화 할 때 중요한 역할을하고 있습니다.
각막
N- 아세틸 글루코사민은 건조를 막기 위해 보습 성분으로 히알루 론산의 형태로 존재합니다.
점막
점막 장벽이 내장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만, N- 아세틸 글루코사민은 그 점막의 구성 성분으로되어 있습니다.
혈관
혈관은 혈액을 전신에 발송하기 강인과 탄력성이 필요합니다. N- 아세틸 글루코사민은 혈관 세포의 표면과 결합 부에 있고, 보강하는 역할을하고 있습니다.
심장
혈관과 마찬가지로 심장의 대동맥 밸브에서 N- 아세틸 글루코사민은 케라탄 황산으로 보호하고 있습니다. 

또한 제대로 밸브가 닫히지 않으면 혈액을 펌프 힘이 약해져 있으므로 밸브를 밀폐하는 기능도 있습니다.


N- 아세틸 글루코사민은 이와 같이 그대로의 형태 또는 모습을 바꿔 몸 곳곳에서 활약을하고있는 없어서는 안 중요한 성분입니다.
N- 아세틸 글루코사민을 효과적으로 보충은
신선한 피부를 유지 것을 비롯해 노화 방지에 필수적인 N- 아세틸 글루코사민.
보충에는이를 포함한 식품을 먹는 것이 좋다고 생각 생각합니다. 그러나 사실은 이것이 매우 어렵습니다.
노화 방지를 생각하고있는 분은 N- 아세틸 글루코사민 함유 된 액상콜라겐보충제를 권합니다.


액상콜라겐10,000MG


콜라겐은 빠른흡수력이 가장중요하다. 안그럼 장으로 그냥배출된다
알약,분말 몸이분해되기 전에 20~30분정도 걸린다. 액상은 1-4분이걸립니다.
우리몸은 액상추출물의 경우98%를 흡수 알약.분말 정제의 경우 약39-53%흡수 영양소가 신체의 세포에 도달하려면 액상이어야합니다.


무엇이든 액상 형태에 가까울수록 더 빠르고 완전하게 몸에 흡수되어 효과를 발휘합니다. 일반적으로 액상형태의 보충제는 훨씬 쉽게 분해되고 흡수됩니다.
실제로 의사의 진료실 참조서는 액체 보충제의 영양소85%-90%가 22초에서 33초안에 흡수된다고 명시하고 있습니다. 

분말이나 알약영양소중 10%-20%만이 실제로 흡수된다는 것이 입증되었습니다.


액상 의약품은 환자에게 즉각적인 혜택을주기 때문에 응급실에서 환자 치료로 병원에 전달하는 데 선호되는 방법입니다.

알약이나분말 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지만 액체 추출물이 더 강력하다는 사실이 입증되었습니다. 


일일복용량 콜라겐 10,000mg 섭취하려면 알약으로30정정도를 섭취해야합니다. 보나수아는 액상콜라겐을 해외공장에서 직접 수입을하고있습니다. 

국내는 액상콜라겐을 만드는 곳이없습니다. 해외에서도 찾가 가장힘들어서 국내제조하는회사들이 분말을 녹인 가짜액상콜라겐을 파는곳이 많습니다. 

그렇게하면 아미노산성분이 떨어지고 제품의 질이상당히떨어집니다. 언제나 진짜액상콜라겐을 원료로 만든제품인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1.피부건강 개선
2.모발.손톡.및치아강화
3.관절통완화
4.호르몬밸런싱(필수아미노산)
5.근육 질량 및 에너지출력
6.수면처치및스트레스 감소
7.심혈관건강지원
8.장 건강
9.뼈 손실을 막을 수 있다.
10.자연해독(몸에 해로운 물질을 해독하고 혈류를 개선하고 심장을 젊게 유지시킨다.

콜라겐은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감소합니다. 콜라겐 펩타이드가 콜라겐합성을 유도함으로써 진피를 강화시켜 피부 주름을 감소시킬수 있는 강력한것입니다.  

피부수분이 떨어지면 피부처짐 갈라짐 주름이 생기는데 그것을 채워줄 수 있는 보나수아아우라 오리지널10000입니다.


석류농축액
귀족 과일이라고 불리는 석류 석류의 산지인 이란에서는 “다산”을 의미하는 중요한 과일이라고함.
출산.임신을 앞둔 여성분들이 즐겨 먹는다고 합니다.


석류에는 풍부한 에스트라디올,에스트론,에스트리올,에티닐에스트라디올은 통틀어서 여성호르몬 3총사 결론은 식물성 에스트로겐이 풍부합니다.


안토시아닌 ,에라크산,탄닌,레스베라트롤,프니카라진,등의 폴리페놀,식이섬유,엽산,칼륨,단백질,비타민B1-B2,나이아신,푸니칼라진,비타민C 등 

우리몸에 유용한 영양분이 아주풍부하게 가득~들어있습니다.


폴리페놀은 '폴리페놀'이라는 이름의 영양소가 있는 것이 아니라 '두 개 이상의 수산기가 있는 페놀 환 구조를 가진 분자를 총칭'으로 정의합니다.

노화의 원인은 활성 산소라고도 알려져 있기 때문에, 나이가 들면서 대사가 떨어졌다고 생각하면 석류의 항산화 작용을 이용하면 좋을지도 모릅니다.


크게 2가지 폴리페놀.에스트로겐
폴리페놀 피부효과 “폴리페놀은 강력한 황산화 작용이 있어 활설산소를 제거하고 세포의 산화를 막아줍니다.”(결론 피부노화억제)


.비타민C와 폴리페놀의 미백작용
.폴리페놀로 대사향상 (혈관튼튼 , 내장의 활성화 ,노화의 원인 활성산소억제)
.장수유전자 활성화 (지방간을 정상화 , 체내의 당화를 억제(당뇨병예방)
.식물성 에스트로겐으로 피부와 모발도 깨끗(피부미용효과,발모효과)
.칼륨으로 붓기예방 ( 칼륨이 비교적많이포함 염분이나 수분을 충분히 배출할수 있도록 부종을 개선하고예방, 피로회복)
.여성호르몬 분비 촉진 효과
..피부노화방지
.피부미백 효과
.다이어트 효과
.전염병 예방 개선 효과
.스트레스 완화 효과
.건강한 몸을 만드는 효과
.고혈압-동맥경화 예방 개선 효과
.설사를 예방하고 개선하는 효과
.갱년기증상완화
.뼈,혈관튼튼
.뱃살제거


현대인들이 식단에서 부족해지기 쉬운 미네랄과 비타민보충에 아주좋다고합니다. 원산지는 이란산과 국내산 나뉩니다.
이란 말고도 유럽 동남부나 히말라야 등 세계곳곳에서 자라지만 이란산이 특히 유명한 이유는 석류가 자라기 가장 좋은 기후 조건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석류는 자라는 내내 햇볕을 많이 받아야 속이 가득 찰수 있다고합니다.


이란은 사계절 내내 일사량이 아주 풍부하기 때문에 4계절인 우리나라보단 석류가 알차게 자라고 영양분도 높습니다. 

이란산 석류는 병충해도 없어서 씨알에 단물이 아주 가득 채워진다고 합니다. 

실제로 우리나라 석류는 비율이 30~40%정도이며 이란산의 경우 70%이상이 과실이라서 효율도 아주 좋습니다.


아로니아농축액


1)노화방지(항산화,항노화)
인체의 노화는 피할수 없는 현상이지만 그러나 보다 젊어질 수 있습니다.
아로니아에 다량 함유된 안토시아닌과 폴리페놀 카테킨등이 성분이 노화물질을 신속하게 제거하고 발암물질과 산화물질을 중화시키거나 배출시켜 생체 나이를 낮추고 수명을 연장시켜 줍니다.


2)동맥경화 방지
소리없는 살인자라고 불리는 동맥경화, 이는 기본적으로 활성산소나 유해독소들이 혈관을 공격해 내피세포가 손상되면서 시작됩니다.
아로니아를 꾸준히 섭취하면 혈관벽을 손상시키는 물질를 충분히 제거해주고 혈관의 염증(항염)이 감소하며, 또한 혈관을 건강하고 튼튼하게하여 동맥경화를 예방하고 개선시켜 줍니다.


3) 암
암은 자연노화로 인한 세포의 면역기능이 저하되어 일어나며 스트레스와 잘못된 생활습관으로부터 옵니다. 

아로니아는 암의 원인인 활성산소를 제거해 세포 변이를 방지함으로서 정상세포가 암세포로 변이되는것을 막아주는 동시에 암세포가 스스로 자멸하도록 만듭니다.


4)당뇨병
당뇨는 흔히 몸을 움직이지 않고 고칼로리의 음식을 자주 섭취하는 이들에게 흔히 나타나며, 유럽과 한국의 사망원인 3위를 차지 합니다.
우리몸의 췌장은 인슐린은 물런 다양한 소화효소와 호르몬을 생산하고 포도당을 분해해 근육을 움직이는 에너지원을 만들어 냅니다.
아로니아는 활성산소를 신속히 제거해 세포의 파괴를 막고 췌장세포의 신호전달 물질로 작용해 손상된 세포의 복원을 도와 줍니다. 

당뇨 합병증을 예방하며 인슐린 분비를 촉진시켜 혈당을 조절합니다.


5) 간 질환
간은 제2의 심장이라고 하며 인체의 소화 해독 분해에 관여하는 장기 입니다.
간은 건강할때는 월활히 움직이면서 몸의 모든 기능이 정상으로 되도록 합니다. 그러나 간이 정상이지 못할때는 간염 간경화 간암 등 심각한 지병을 얻게 됩니다
아로니아는 세포를 파괴하는 활성산소의 증가를 억제하고 제거하여 간 건강에 큰 도움이 되며 파괴된 세포를 복원하고 새로운 새포를 형성시켜 간 질환을 예방하고 개선합니다.


6)치매
치매의 원인은 뇌신경 세포 주변에 독성을 가진 단백질이 협착되어 발생하는것으로서 기억력과 지적능력을 파괴하는 것입니다.
아로니아는 신속한 활성산소 제거로 대뇌피질과 해마세포 등의 뇌신경계 세포의 손상을 막아주고 뇌 세포의 신호전달물질로 작용해 손상된 세포의 복구를 돕습니다.


7)비만
비만의 원인은 과식인 경우가 많지만 스트레스와 긴밀히 연관되어 있습니다. 과도한 스트레스를 받을경우 우리몸은 허기를 느끼게 되고 자연스레 과식하게 되는겁니다. 

결과는 한번 만들어진 지방세포는 확장력이 빨라서 급속도로 전이되는만큼 신생지방세포의 형성을 막아 주어야 합니다. 

아로니아를 복용하면 악성지방세포의 생성을 막아주고 지방세포의 자멸을 유도합니다. 

결과적으로 손상된 세포의 복원과 원활한 지방대사를 도와 비만을 치료하고 예방하게 됩니다


8)피부미용/아토피
아로니아는 자외선이 강한 악천후에서 가장 잘 자라는 식물로 화장품의 원료로 사용되기도 하지만 

우리가 섭취시에는 손상된 피부 모세혈관을 복구하고 주름 기미 주근깨등 다양한 피부질환을 개선해 줍니다. 

아로니아(블랙초크베리)에 함유된 프로안토시아니딘(OPC)는 강력한 항산화 성분으로 노화된 피부를 빨리 없애주어 새로운 피부조직을 만들어 내어 고운 피부가 되도록 만들어 줍니다.

 

또한 중금속에 오염된 피부도 신속히 제거합니다. 

먹는 화장품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며 벌써 국내 화장품 대기업에서는 아로니아 화장품 제조에 대한 특허까지 획득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토피 질환에 매우 효과적이여서 아토피로 고생하는 아이를 둔 부모님들의 고민해결에 큰 도움이 됩니다. 

아이들에게 먹일 때에는 우유나 두유 그리고 바나나/사과등 단맛이 나는 과일과 함께 갈아서 먹이거나 시럽을 가미해서 먹여도 좋습니다.


9)시력저하
세계 2차대전 당시 영국은 공군기 조종사들에게 항상 베리류를 소지 하도록 하였습니다. 이는 안토시아닌이 시력을 향상시커 야간비행에 도움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아로니아는 눈에 좋다고 알려진 블루베리에 비해 함유랑이 젹게는 5-7배 높으며, 아마존의 비아그라라고 알려진 아싸이베리(Acai Berry)에 비해서 

약 4.6배 복분자에 비해서는 20배, 포도에 비해서는 80배이상 높은 최상의 시력보호 식품입니다.


10) 혈행개선에 탁월
아로니아에 함유된 항산화 성분인 안토시아닌은 혈관을 튼튼하게 할 뿐만아니라 혈류개선과 혈관확장 작용을 도와 심혈관질환 예방에 도움을 줍니다. 

그리고 혈액순환에 문제가 있어서 발생되는 고혈압,당뇨,하지정맥류 등 여러가지 심혈관 질환에 도움을 줍니다. 

부수적인 효과로 발기부전을 겪고 있는 대다수의 남성들이 발기부전이 개선되는 경험을 하는 사례가 많은데 이 역시 복분자의 20배에 달하는 안토시아닌의 효과라고 볼 수 있습니다.


유자과즙농축액


유자의 영양

유자는 아주 상쾌한 향기가 강한 과실이지만, 신맛이 너무 강해서 생으로 먹을 수 없습니다. 특유의 산뜻한 향기를 살리고, 과피를 깎거나 과즙을 사용하고 

요리에 향기를 부여하는데 도움이 되는 식재료예요.


유자에 포함된 성분
신맛 성분의 구연산, 주석산, 사과산 등의 유기 산유, 다당류의 펙틴, 유자의 향기 성분인 리모넨, 노 미닝, 시트랄, 쓴맛 성분인 리모노이드, 

껍질에 포함되어 있는 비타민 P라고도 불리는 폴리페놀의 일종인 헤스페리딘 등입니다.


유자의 효능
유자 즙이나 과피에는 건강에 좋은 효과가 있는 성분이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과즙이나 과피에 풍부히 포함되는 칼륨과 칼슘 등 미네랄은 뼈를 강하게 하고 몸에 쌓인 염분 배출을 촉진시켜주므로 부종에 효과적입니다.


비타민류의 효능
체내에서 비타민 A로 바뀌는 β 카로틴과 β 크립 톡 산 틴은 과피에 많이 들어 있는데 그 효능은 뼈의 형성을 도와줘서 골다공증 예방에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과피와 과즙에도 많이 들어 있는 비타민 C는 면역력 향상과 세균이나 바이러스 감염을 억제하고 감기나 독감 예방에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또 비타민 C는 히알루론산을 늘리는 작용이 있고 비타민 E와 마찬가지로 항산화 작용의 기능이 있어 활성 산소를 억제하는 세포의 노화를 방지하고 피부의 안티 에이징에도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신맛 성분의 유기 산유의 효능
구연산, 주석산, 사과산 등의 유자의 신맛 성분인 유기 산유는 다이어트나 피로 회복, 식욕 증진에 효과가 기대됩니다.

이들 유기 산유는 미네랄의 흡수를 돕는 작용이 있습니다. 그 상승 효과로 통풍의 예방, 간장병의 개선에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예를 들면 유기산과 칼륨의 상승 효과로 이뇨 작용을 촉진하는 요산치를 낮추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향기 성분의 효능
향기 성분의 리모넨, 노미닝, 시트랄은 릴렉스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이들 물질은 피로 회복으로도 이어진다고 합니다. 교감 신경을 활성화하고 혈관을 넓히고 혈류를 원활하게 하는것으로 냉증이나 어깨 결림, 요통의 개선에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혈류의 흐름이 좋아지는 부분은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기대되고 있습니다. 

면역력을 높이는 작용에 의한 감기의 예방도 도움이 될 것이며, 항염증 작용, 살균 작용이 있는 세균과 바이러스를 방어하는데도 도와 줍니다.


쓴맛 성분의 효능
쓴맛 성분의 리모노이드는 발암 물질을 억제하는 효과와 나쁜 콜레스테롤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암 예방에 관해서는 미국 암 연구소에서도 연구 보고가 오르고 있습니다. 

감귤류의 섭취와 암과의 관계를 조사한 연구 결과에서 감귤류에 함유되어 있는 리모노이드류에 발암 물질 억제 효과가 보인다고 발표하고 

유자에 포함되는 쓴맛 성분인 리모노이드의 한 리모닌은 발암 억제 성분으로 발표되고 있습니다.


과피에 포함되는 헤스페리딘의 효능
과피에 포함되어 있는 폴리페놀의 일종인 헤스페리딘은 비타민과 같은 기능을 하는 것으로 비타민 P라고도 불립니다.

비타민 P는 미용에 효과적이며 모세 혈관과 말초 혈관을 강하게 혈류를 개선하는 작용이 있으므로 냉증, 어깨 결림, 요통, 고혈압 예방에 효과가 기대되고 있는 성분입니다.


부종의 개선, 콜레스테롤이나 중성 지방을 저하시키는 작용이 있어서 성인병 예방에도 효과가 기대되고 있으며, 

항 알레르기 작용이 있어서 화분증 예방에도 효과적인 성분이라고 합니다. 

비타민 C의 안정화를 도모하는 작용이 있기 때문에 피부 상태를 개선하거나 집중력 상승,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기대되고 있습니다.


유자는 피부의 안티 에이징에 효과적
유자의 과피나 과즙의 성분은 비타민과 미네랄 외, 신맛 성분의 유기 산유, 쓴맛 성분과 향기 성분, 비타민 P라고도 

불리는 헤스페리딘의 효능에서 특히 피부의 안티 에이징의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모두 항산화 작용이 강한 세포를 노화시키는 활성 산소를 억제시켜 피부의 노화 방지에 효과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비타민 C와 스페어 라이신은 기미나 주름의 원인이 되는 멜라닌 형성을 억제하고, 

피부 미용에 필요한 히알루론산을 만드는 재료가 되며, 향기 성분의 리모넨은 피부의 신진 대사를 촉진시키고 묵은 각질을 떨어뜨리는 피부 미용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비타민 E와 몸 속에서 비타민 A로 바뀌β 카로틴과 β 크립 톡 산 틴, 신맛 성분의 구연산 함유량이 많은 과피 부분은 

특히 항산화 작용이 뛰어나며 세포의 산화를 막는 동시에 피부의 안티 에이징, 피부 미용 효과에 기대되고 있습니다.


유자를 가열했을 때의 성분 변화
유자를 가열하면 어떻게 되느냐고 묻는 경우가 많습니다.
비타민 C, B1, B2, B6, 껍질에 포함된 성분인 헤스페리딘, 미네랄의 칼륨은 열에 약하기 때문에 산화하기 쉬운 성분입니다. 

거꾸로 열을 가하기로 비타민 A, E는 양이 늘어납니다. 


가열해도 다른 산미 성분과 쓴맛 성분, 향기 성분에는 큰 변화는 없습니다.

유자가 함유하고 있는 영양 성분의 성질을 생각하면 성분에 따라서는 가열에 약한 성분도 있습니다. 

그러나 유자는 굽거나 튀기는 조리 방법으로 쓰는 경우가 거의 없는편이고 삶아서 잼을 만들었다고 해도 잼 속에 녹아 내린 성분도 먹어서 섭취하는 영양에 변함이 없습니다.


유자의 과피나 과즙에는 건강한 효능이 듬뿍
유자는 산미가 강하므로 귤처럼 생으로 먹을 수 없지만 과피나 과즙의 영양 성분과 강렬한 산미 성분, 상큼한 특유의 향 성분 속에 건강에 좋은 효과가 많이 있습니다.

일본에서는 동지 때 1년 동안 감기에 걸리지 않도록 유자탕에 들어가는 풍습이 있는데 유자탕은 유자의 성분의 효능에서 혈액 순환을 좋게 하고 

전신을 따뜻하게, 피로 회복, 릴렉스 효과에 기인하고 있습니다. 기초 대사를 원활히 하고 피부에 보습작용을 기대할 수 있기도 합니다.

상큼한 향기의 유자. 피부의 안티 에이징을 비롯한 건강에 좋은 효과는 과피나 과즙에 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복합황금추출물
황금 추출물,감초추출물,대추추출물,황기추출물 이루어진 식품용천욘보존제
BROAD SPECTRUM의 항균력을 가지며 황산화활성과 세포재생효과를 가지는 다기능성 천연황균제
황균력과 관능적 품질면에서 식품에 사용되고있는 안식향산나트륨 등을 대체할 수 있는 천연항균제 


천연석류향 (합성향료에비해 천형향료는 2배이상비쌈 )

*일반적으로 합성석류향을 사용 보나수아아우라오리지널10000은 천연석류향사용


비타민C
"콜라겐은 비타민 C와 함께 섭취하면 좋습니다“

실제로 콜라겐 외에 비타민 C도 섭취하는 것이 콜라겐의 힘을 더 끌어낼 수 있다는 것을 학술적으로도 알고 있습니다.


비타민C와 콜라겐을 함께 섭취해야 하는 두 가지 이유
비타민C 결핍되면 정상 콜라겐 만들어지지 않는다.

대항해시대의 장기 항해에서는 많은 선원들이 괴혈병으로 쓰러졌습니다.


이것은 비타민 C가 부족하여 콜라겐이 정상적으로 만들어지지 않고 혈관이 약하지 않았던 것이 원인이었습니다.
비타민 C는 매우 가깝게 느끼는 비타민이지만, 인간의 몸은 비타민 C를 만들어 낼 수 없습니다.


비타민 C가 부족하면 피부와 뼈, 혈관 등 콜라겐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중요한 조직이 정상적으로 만들어지지 않게 되어 버립니다.
콜라겐은 먼저 프로 콜라겐이라고 불리는 미완성 콜라겐으로 만들어지게 됩니다.  

그 때에 비타민 C가 마무리에 관여하고, 프롤린을 하이드록신화한다고 하는 강한 삼중나선 구조를 만드는데 중요한 기능을 합니다.
강한 콜라겐을 만드는 데에 이 비타민 C를 빠뜨릴 수 없는 것입니다.


비타민 C는 콜라겐 생성을 촉진한다

비타민 C는 콜라겐의 생성을 촉진시키는 기능을 하고 있습니다.
비타민 C는 콜라겐을 만들어내는 마지막 마무리를 할 뿐만 아니라 섬유아세포의 콜라겐 생성량도 늘리는 작용도 합니다.

이것은 비미탄C의 구조가 관련되어 있습니다.비타민 C와 콜라겐을 동시에 섭취함으로써 콜라겐을 만들어 내는 양이 증가하는 것입니다.

비타민C와 같이 강력한 다른 항산화물질로 예를 들어 시스테인, 하이드로퀴논, 카테킨, 글루타티온 등이 있는데,
어느 것도 이 부분에 한해서는 비타민C와 같은 콜라겐을 합성하는 기능이 없습니다.

그래서 콜라겐을 마실 때는 반드시 비타민 C를 섭취하지 않으면 안 된다고 할 정도의 필수적인 조합입니다.


비타민C의 신체 체류 시간을 알아보기
비타민C는 복용 후 1~2시간 후에 가장 높은 혈중농도를 보입니다.
따라서 이 타이밍에 콜라겐 펩타이드와 함께 존재하고 있는 것이 중요합니다.
콜라겐 펩타이드의 혈중 농도는 1~3시간이 피크이기 때문에 딱 맞는 것입니다. 콜라겐과 동시에 마시는 게 이상적이에요.
비타민 C는 먹고 나서 모두 배출되는 것은 8시간 정도 걸립니다.


비타민B1염산염  
음식(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을 에너지로 전환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건강한 피부, 머리카락, 근육 및 뇌에 필요하며 신경 기능에 중요합니다.


비타민B2
비타민B2는 건강한 피부, 손톱, 발톱, 머리털을 만드는 효능이 있다. 비타민B2는 성장과 세포 재생을 돕는 촉매 역할을 하는데 시력 증진과 눈의 피로를 줄여주는 역할도 한다.


액상말티톨
칼로리가 낮고 혈당량 증가 효과가 적어 비만 또는 당뇨병 환자에게 적합하다. 


자일리톨
충치 예방효과 ,치아를 튼튼하게 만드는효과 ,골다공증예방 


무수구연산
독소해소(살균작용) ,피부 미용 및 다이어트 효과(체지방 분해기능)피로회복(우리몸에 불필요한 젖산의 축적을 막아줌) ,위액의 분비를 활성화시킴 

성인병 예방(안디오텐신 효소 함유),여름철 식중독 질병예방


수크랄로스 영국에서 개발된 무칼로리 감미료 FDA,우리나라 식약청 승인도 받은 안전품 0칼로리를 실현하고 몸에 흡수까지 안되어 배출된다.


히알루론산혼합제제
피부에서 습기를 유지하고 탄력을 유지
상처 치료를 돕는다.
관절에서는 윤활 작용을 돕는다.
눈에서 습기를 유지해 눈 건조증을 막아준다.
충전제로 작용한다.





최초로 하루 1,000mg NAG + 순수액상콜라겐펩타이드10,000mg 은 기존 어떤제품보다 피부.관절.건강에서는 어떠한 제품보다 가장 강력한 포뮬러일 것입니다. 

(하루권장1000MG고함량+ 순수액상콜라겐펩타이드 10,000MG고함량)


 "제품에 가장강력한 차별화는 "품질"입니다."


전문가들도 인정하는 보나수아 아우라오리지널10000 직접 경험하고 느껴보세요!

보나수아 아우라오리지널 10000 은 기존 어떤제품보다 피부.관절.건강에서는 따라올 제품이 없을 것입니다. 


보나수아는 국내 유일한 콜라겐 전문 기업으로서 이너뷰티의 최고의 기업이되기 위해 신뢰와 진정성으로 가장 우수한 제품을 만드는 기업입니다. 

눈앞의 이익에 타협하지 않고 고품질 좋은 원료로 소비자자에게 꾸준히 보답할 것입니다.






#콜라겐추천 #콜라겐효능 


첨부파일 KakaoTalk_20210421_145134643.pn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