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너뷰티정보

이너뷰티정보

보나수아의 이너뷰티 레코드로 콜라겐, 제대로 알고 드세요 !

게시판 상세
제목 액체 콜라겐이 신체와 피부에 미치는 영향
작성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11-08 19:11:3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16



우리 몸에는 수만 개의 다른 단백질이 있다. 각 단백질의 종류가 우리 몸의 전반적인 기능과 건강에 필수적인 반면 콜라겐은 가장 중요하고 

우리 몸에 가장 널리 퍼져 있는 단백질로 알려져 있다. 


콜라겐은 근육, 힘줄, 인대 및 피부의 결합 조직 내에서 풍부하게 발견된다. 

콜라겐은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지만, 이 단백질은 피부에 필요한 구조를 제공함으로써 피부와 상호작용합니다.

나이가 계속 들면서 피부 내의 콜라겐 생성 속도가 느려지기 시작하는데, 이것은 여러분의 피부가 과거의 구조를 제대로 유지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렇게 되면 주름이 생기기 시작해 자연스럽게 피부 노화를 초래한다. 


나이가 들면서 콜라겐으로 인해 발생하는 감소에 대응하기 위해 콜라겐 보충제를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러한 보충제는 여러 가지 다른 형태로 사용 가능하지만, 가장 인기 있는 형태는 액체 콜라겐일 가능성이 높으며, 이것은 피부와 신체의 다른 중요한 부위에 침투할 수 있습니다.

액체 콜라겐은 건조함을 줄이고 피부의 탄력을 향상시키는 것과 함께 인대와 관절 건강을 강화하고, 근육량을 증가시키며, 심장 건강을 강화시킬 수 있습니다. 

콜라겐을 사용하기로 결정했다면 적절한 양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1인분마다 다량의 콜라겐으로 구성된 액체 콜라겐을 찾으십시오.

여러분이 섭취하는 액체 콜라겐은 매 회분마다 약 5,000밀리그램 이상의 콜라겐을 포함해야 합니다. 

여러분의 피부에 눈에 보이는 개선은 매일 약 5,000에서 10,000 밀리그램의 액체 콜라겐을 마심으로써 얻을 수 있습니다. 


액체 콜라겐에서 발견되는 콜라겐 펩타이드는 냉장할 필요가 없으며 어떠한 상태에서도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 문서에서는 액체 콜라겐에서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이점에 대한 포괄적인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콜라겐으로 피부 개선 


액체 콜라겐을 복용하는 가장 주목할 만한 이점은 이 보충제가 피부의 건강을 강화시킬 수 있다는 것입니다. 

콜라겐은 피부의 건강과 탄력의 핵심 성분이다. 


피부의 콜라겐 농도가 사라지기 시작하면, 여러분의 피부의 탄력이 떨어지고, 이것은 주름 형성과 다른 피부 문제를 일으킬 것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피부에 이 단백질의 높은 농도를 가지고 있다면, 여러분의 피부는 강하고, 적절하게 수분을 공급 받고, 탄력 있게 될 것입니다. 

일단 여러분의 몸에서 낮은 양의 콜라겐이 만들어지기 시작하면, 주름과 건조한 피부는 더 흔해질 것입니다.

액체 콜라겐을 복용하면 노화의 징후를 줄이고 콜라겐 생성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최소한, 여러분의 주름은 여러분의 피부에 수분을 더 잘 공급해 줄수록 개선되어야 합니다. 


또한 액체 콜라겐은 피브릴린과 엘라스틴과 같은 단백질의 생성을 강화시킬 수 있다고 믿어지는데, 둘 다 피부의 구조를 유지하는 데 중요합니다. 

액체 콜라겐을 복용하면 여드름 예방과 유사한 피부 상태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액체 콜라겐이 피부에 제공할 수 있는 이점을 뒷받침하는 수많은 연구가 있습니다.


관절 통증 완화 



액체 콜라겐은 또한 관절 통증을 충분히 완화시킬 수 있다. 신체는 중요한 부위에 상당한 양의 연골로 구성되어 있다. 

이 연골은 여러분의 몸 전체의 관절을 보호하는 고무와 같은 일관성을 가진 조직의 한 종류입니다. 


류마티스 관절염과 같은 질환은 관절 주변의 연골이 손상되고 심지어 파괴되면서 발생한다. 

나이가 들면서 몸 속의 콜라겐이 줄어들면 류머티스 관절염이나 골관절염과 같은 다양한 관절 질환에 걸릴 가능성이 높아진다. 

이러한 조건들이 얼마나 고통스러운지 때문에, 이러한 관절 장애를 막기 위해 예방 조치를 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앞서 언급한 관절 장애는 관절 주변의 조직에 염증을 일으키며, 이것이 영향을 받은 사람들이 이러한 질환으로 고통 받을 때 상당한 고통을 경험하는 이유이다. 

하지만, 많은 연구들이 액체 콜라겐을 섭취하는 것이 관절염과 함께 오는 많은 증상들을 개선하고 잠재적으로 관절 통증을 줄이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이러한 통증 감소는 걸을 때 특히 두드러지는데, 이것은 여러분이 어떤 종류의 신체 활동도 더 쉽게 할 수 있게 해줄 것입니다.

일부 연구원들은 액체 콜라겐을 섭취하면 콜라겐이 연골 내에 축적되어 조직이 자극되어 콜라겐이 추가로 생성될 수 있다고 믿고 있다. 

이것은 염증을 줄이고 오랫동안 통증을 감소시킬 수 있다. 


액체 콜라겐의 사용으로 통증을 완화시키기 위해, 8,000-12,000 밀리그램에 해당하는 8-12 그램의 복용을 고려하세요. 

만약 여러분이 관절염을 앓고 있다면, 여러분은 머지 않아 몇 가지 개선점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뼈의 힘을 증진시키는 콜라겐 


뼈는 주로 콜라겐으로 만들어지는데, 이것이 우리 몸의 뼈들이 수년 동안 단단한 구조를 유지하고 튼튼하게 유지될 수 있는 이유입니다. 

나이가 들면서 발생하는 콜라겐의 감소는 또한 골다공증과 같은 건강 상태에 빠질 가능성을 높이는 결과를 초래할 것이다. 

골다공증을 앓으면 뼈 골절의 가능성이 현저히 증가한다.

연구에 따르면 칼슘과 콜라겐이 혼합된 보충제를 복용하는 여성들은 골밀도가 향상되고 뼈가 약해지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다. 

콜라겐 보충제는 골다공증에 걸릴 수 있는 뼈 파괴의 종류를 제한할 수 있다고 믿어진다. 



근육량 쌓기 



근육량은 몸의 힘을 위해 중요하다. 모든 근육 조직의 1~10%가 콜라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여러분의 근육에 이 단백질이 충분할 때, 근육은 강해질 것이고 그들이 해야 하는 대로 정확히 기능할 것입니다. 


어떤 이유로든 사람의 근육량이 감소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은 중요하다. 

근육량을 감소시키는 한 가지 건강 상태는 근감소증인데, 이것은 나이가 들수록 더 흔해지는 다소 드문 질환이다.

연구는 근육량이 근감소증에 영향을 받는 사람들 사이에서 개선되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추가적인 연구들은 액체 콜라겐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한 근육 단백질인 크레아틴의 생성을 촉진시킬 수 있다고 제안한다. 

콜라겐을 섭취하는 것은 또한 운동 루틴에 따른 근육 성장을 개선할 수 있다. 


심장 건강에 도움이 되는 콜라겐 


콜라겐을 복용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이점 중 하나는 심장 건강의 개선이다. 

액체 콜라겐을 복용하면 다양한 심장 관련 질환이 발생할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콜라겐 단백질은 동맥의 구조를 제공하는 데 필요합니다. 당신의 동맥은 당신의 심장에서 몸의 나머지 부분으로 피를 운반하는 역할을 한다.

만약 여러분의 몸에 콜라겐이 충분하지 않다면, 동맥이 약해지고 연약해질 수 있고, 이것은 동맥경화증의 발생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동맥이 필요 이상으로 좁아질 때 발생하는 질병이다. 

이런 일이 일어날 때, 여러분은 뇌졸중과 심장마비로 고통 받을 위험이 더 높을 것입니다.

또 다른 연구는 6개월 동안 액체 콜라겐 보충제를 복용하는 것이 동맥의 상태를 개선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이 보충제들은 또한 좋은 형태의 콜레스테롤이라고 믿어지는 HDL 콜레스테롤의 수치를 강화시킬 수 있습니다. 

몸에 HDL 콜레스테롤이 있으면 동맥경화증과 같은 심장 질환의 가능성을 줄일 수 있다. 


추가 건강 이점 


또한 액체 콜라겐을 섭취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건강상의 이점도 많이 있습니다. 

콜라겐은 우리 몸에서 여러 가지 역할을 하기 때문에 이러한 형태의 콜라겐을 섭취하면 여러 가지 방법으로 건강을 증진시킬 수 있습니다. 

이러한 추가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모발 - 콜라겐은 모발의 성장을 촉진시킬 수 있습니다
손톱 - 콜라겐은 손톱의 부드러움을 막을 수 있는데, 이것은 손톱이 튼튼하게 유지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장 건강 - 콜라겐 보충제를 복용하면 누수성 장 증후군을 치료할 수 있을 것으로 믿어집니다.
뇌 건강 - 액체 콜라겐을 섭취하면 불안감을 줄이고 기분을 호전시킬 수 있습니다.
체중 감소 - 액체 콜라겐을 섭취하면 신진대사가 개선되어 과다한 체중을 쉽게 줄일 수 있습니다.

액체 콜라겐은 그것을 섭취하는 사람들에게 광범위한 이점을 제공하며, 그 중 가장 주목할 만한 것은 피부에 대한 이점과 관련이 있다. 

콜라겐은 피부 구조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면 주름과 같은 노화의 가시적인 징후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콜라겐을 국소 연고나 크림 형태로 사용하는 것도 가능하다. 국소 콜라겐을 사용하면 피부가 콜라겐을 흡수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액체 콜라겐이 더 효과적이라는 것이 입증되었다. 

여러분이 액체 콜라겐을 섭취하면, 여러분의 몸은 그것을 소화시킬 것이고, 이것은 더 많은 양의 콜라겐이 체내에 흡수되도록 합니다. 


  고품질 순수생액상 원료로만 만드는 보나수아 아우라를 만나보세요.



첨부파일 20211108_190155.pn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